여행

제주여행 4일차_달고기네은갈치, 리치망고,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릴리를찾아서 2022. 7. 29. 08:33
달고기네 은갈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테우해안로 106 1층

제주를 떠나는 마지막 날.
점심식사를 하러 찾아간 곳.
주차하기 쉽고, 맛있었다.
평일이어서 그런지 식당안에 사람은 많지 않았다.

53,000원
멀리 말등대가 보이네.

 

리치망고 애월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72

남들 다 간다고 해서 방문했다.

비싼만큼 맛은 있었다.

 

35,000원

 

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저녁 비행기 시간이 남아서 어디갈까 하고 방문한 곳

 

올라갈 생각은 없었으나 아들이 오르자네...

약간 경사진 왼쪽으로 오르는 길과 오른쪽으로 오르는 길이 있는데

멋모르고 왼쪽으로 올랐다.

우와~ 되다. 이정도로 체력이 고갈되다니...

519.3m 높이의 오름.

 

새별오름 정상에서 사진찌고 바로 내려왔다.

체력을 소비했더니 피곤하다... ㅠㅠ

 

나홀로나무 (왕따나무)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30-8

너무 유명해져서 사람이 너무많이 찾아서 이제는 없어질 수 있는 나홀로나무.

휴대폰으로 제주 나홀로나무나 왕따나무 등으로 검색해도 찾을 수가 없었다.

알고보니 자연적으로 고사되도록 방치하고 있었다.

휴대폰 네비에서 엉뚱한 주소만 찍혀있었다.

다행히? 렌터카의 네비는 업데이트가 안되어 검색이 되었다.

소지섭이 소니카메라 광고촬영도 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앙상한 가지만 남아있었다.

카카오맵 로드뷰

카카오맵의 로드뷰를 봐도 저 멀리 희미하게만 보인다.

 

​4일간의 짧은 휴가를 마치고, 공항으로 향했다.

저녁식사는 공항에서 했다.

국수나무 제주공항점 42,500원

반응형